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산학협력 체결식은 현장 전공실습 및 인적자원 활용, 시설 연계, 실습경력증명서 발급 등의 내용으로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양질의 수준 높은 교육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에 위치한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는 국토교통부 지정 항공정비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항공정비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학생들은 김포공항 1, 2캠퍼스 실습장에서 대부분의 수업을 실무 중심 실습을 통해 심화된 항공정비기술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학생들의 취업고민을 적극 해소하고자 항공정비면허 취득에 중점을 둔 수업을 진행한다. 국내 항공사 및 대기업 등 우수한 항공회사들과 산학협력을 통한 취업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고,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해외취업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매년 높은 항공정비면허 취득률과 취업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다.
항공기계정비, 항공전자정비, 항공정비(해외취업과정), 항공정비(면허과정) 등 다양한 현장 중심의 실무교육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는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airkorea.ac.kr)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