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분을 숨겨라 김범, 1박2일 문근영, 김범 문근영 결별
`신분을 숨겨라` 김범과 `1박2일` 문근영이 화제다.
`신분을 숨겨라` 김범은 16일 포문을 연다.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김범은 `상남자`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김범은 `신분을 숨겨라`를 위해 폭풍 다이어트를 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에서 "캐릭터인 형사역의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체중 14kg을 감량했다"고 고백했다. 김범은 "차건우라는 인물을 이해하고 공감하기 위해 그 인물이 가진 트라우마에 대해 공부를 했고 사례도 찾아봤다"고 설명했다.
`신분을 숨겨라` 김범과 함께 `1박2일 문근영`도 화두에 올랐다. 김범 문근영은 2013년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를 통해 열애를 시작했으나, 2014년 5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문근영은 `1박2일` 여자사람친구 특집에 박보영 민아 김숙 이정현 등과 함께 출연했다. 문근영은 `1박2일`에서 솔직한 고백으로 화제를 모았다. 문근영은 "엄마에게 `1박2일` 나갈지도 모른다고 말했더니 엄마가 `너 코 고는데 어떡해?`라고 하시더라"고 고백했다. 문근영의 고백에 김주혁은 "우리가 자는 모습은 거의 방송에 안 나가. 하지만 너가 코를 골면 방송에 나가겠지"라고 말해 문근영을 놀렸다.
한편 `신분을 숨겨라`는 OCN `나쁜녀석들` 제작진이 뭉쳤다. tvN `식샤를 합시다2` 후속으로 오는 6월 16일(화) 밤 11시 첫방송한다. tvN 월화 드라마 사상 최초로 1, 2화를 연속 방송하는 파격 편성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 신분을 숨겨라 김범, 1박2일 문근영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