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신예 디자이너 육성 나서…'브랜드 대전' 진행

입력 2015-06-16 08: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 온라인몰이(SSG.com)이 국내 인기·신예 디자이너 40명과 손잡고 `온라인 디자이너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21까지 펼쳐지는 이번 `S-디자이너 페어`를 통해 신세계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알리고,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이 어렵고 비싸다는 편견을 해소시킬 계획입니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디자이너 5인과 신세계는 디자이너 그룹인 `메이디어(MADE-IER)`를 결성해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만들어 판매할 방침입니다.

아울러 신세계는 행사기간 중 인스타그램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입니다.

김예철 신세계 상무는 "국내 패션계를 이끌어 갈 신예 디자이너들에게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차별화 상품 확보를 위해 이례적으로 직매입으로 행사를 기획하는 등 다각도로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