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16/B20150616155933230.jpg)
대림대학교(남중수 총장, 이하 대림대)와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엠디마케팅(대표 국기호)이 산학협력을 위한 협정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협력체계를 구축해 인적자원 및 정보교환을 통한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함으로 이 협약을 통해 대림대 학생들은 학생들 사이에서 관심 받는 직종인 빅데이터 전문가, 온라인평판 관리사, 바이럴마케팅, 키워드운영관리, 광고기획 등 마케팅의 종합적인 현장업무를 ㈜엠디마케팅에서 실습할 수 있다. 또한 대림대는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 현장에서 요구하는 전문지식과 경험습득을 목적으로 하는 현장실습학점제를 운영한다.
㈜엠디마케팅은 2010년 8월 설립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회사로, 기존의 노하우와 새로운 마케팅 기법 개발을 통해 현재 주력사업인 온라인 마케팅 업계에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병원, 식당, 미용실 등의 개인사업자뿐만 아니라 미용 및 제약회사의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엠디마케팅은 현재는 컨설팅팀, 디자인팀, 컨텐츠팀, TM상담팀으로 전문화되었다. 각 팀에는 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마케팅과 지원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해서 변화하는 온라인광고에 ㈜엠디마케팅은 항상 새로운 광고 기법을 추구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른 곳보다 먼저 실행하고 발전시키며 업체 특성에 맞게 전개하여 마케팅 관련 문제에 대한 접근 방법의 해답을 주고 있다.
2014년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와의 현장 실습 운영을 성공리에 진행 한 바 있는 ㈜엠디마케팅 국기호 대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광고 시장은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협력은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현장에서 요구되는 실질적인 직무역량을 키울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