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2015 여름 컬렉션 `스트립 더 퓨리티`를 17일 공개했다.
사랑스러운 소녀를 연상시키는 스트립 더 퓨리티(Strip the Purity)는 생기 있는 입술과 투명하고 맑은 피부 톤, 타고난 듯 길고 또렷하게 컬링된 속눈썹으로 투명 메이크업의 완성을 보여준다. 한정 기간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신개념 파이버 배합 클리어 마스카라와 크림 타입의 립 & 치크, 립글로스 2종 구성이다.
자연스러운 롱 래쉬 효과를 연출하는 `래쉬 시크릿 롱`은 듀엣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타고난 듯 길고 또렷하게 표현해주는 파이버 배합 클리어 마스카라다. 속눈썹 뿌리까지 섬세하게 도포할 수 있는 양날 빗 브러시를 이용해 빗어주듯 발라주면 투명한 파이버가 속눈썹에 밀착돼 마치 연장술을 받은 듯 풍성하고 긴 속눈썹으로 연출해준다.
양 볼과 입술에 사용 가능한 `블러드 온`은 입술과 피부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주는 컬러 멀티 밤이다.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빛나고 생기 있는 립과 치크를 연출해주고 내추럴한 윤기를 더해준다. 생기를 주고 싶은 부위에 톡톡 펴 바르면 투명하고 깔끔한 컬러 본연의 색이 립과 치크에 한결 자연스럽게 물들어 투명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반짝이는 입술 표현이 가능한 `허니 펌프 글로스 NEO(#OR415, #RD415)`는 꿀의 보습 성분으로 촉촉함을 가득 채워 꿀광 입술로 만들어 주는 립글로스다. 흘러내릴 듯 글로시한 윤기와 농밀한 반짝임으로 입술을 코팅시켜 주고 은은하게 배어나는 붉은 빛은 입술에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특히 생기 넘치는 오렌지 컬러와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로 화사한 장밋빛 입술을 연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