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17/B20150617144226173.jpg)
▲틴탑, 20일 넥센히어로즈 VS LG트윈스 경기 시구-시타-애국가 제창(사진=티오피미디어)
틴탑 틴탑 틴탑
틴탑, 20일 넥센히어로즈 VS LG트윈스 경기 시구-시타-애국가 제창
컴백을 앞둔 그룹 틴탑이 프로야구팀 넥센히어로즈를 응원하며 시구, 시타에 도전한다.
17일 틴탑 소속사 측은 “틴탑의 리키와 창조는 20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리는 2015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와 LG트윈스의 경기에 시구와 시타자로 마운드에 선다. 또한 틴탑의 보컬 천지는 경기 시작 전 애국가를 부른다”고 밝혔다.
틴탑은 특유의 파워 넘치는 기운으로 넥센을 응원할 예정이다. 특히 관심을 모으는 것은 틴탑 천지의 애국가 제창이다. 천지는 이달 초, MBC ‘복면가왕’에 로맨틱 쌍다이아로 출연해 외모 못지않게 목소리가 잘생겼다는 호평을 받으며 감미로운 라이브 실력으로 대중들을 감동시킨 바 있다.
한편, 틴탑은 22일 0시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를 발표할 예정이다. 틴탑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 필승이 틴탑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틴탑만을 위한 맞춤형 곡으로 알려져 틴탑의 컴백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