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컴백한 가수 안다(ANDA)가 콜라병 몸매로 특유의 건강미를 발산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다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 폭발적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벨리 버튼 챌린지(Belly button challenge)`, 일명 `등 돌려 배꼽잡기`에 도전한 사진을 공개한 것.
콜라병 몸매의 정석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사진 속 안다(ANDA)는 등 뒤로 돌린 한쪽 손을 정확히 복부에 안착시키며 놀라운 유연성을 자랑한다.
이어 선명하게 드러난 11자 복근과 물결을 연상케 하는 잘록한 허리 곡선 등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콜라병 몸매란 이런 것! 라인이 너무 예쁘다", "건강미 끝판왕! 다리만큼이나 팔도 긴 안다", "따라하다가 어깨에 담 왔어요 ㅠㅠ", "진짜 신기하다. 내 손은 부끄러운지 자꾸 등 뒤로 숨네요", "건강미인 입증" 등 다양한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등 돌려 배꼽잡기`는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 상에서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일종의 건강미 인증 셀피(Selfie)로 "반대편 손으로 자신의 배꼽을 만지면 건강한 것, 몸매가 좋은 것"이라는 미국의 한 과학자의 연구결과가 알려지면서부터 유행을 타기 시작했다.
중국에서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톱 여배우 양 미(Yang Mi), 장자니(Zhang Jia Ni) 등 유명스타들도 이러한 열풍에 동참하는 한편, 이를 전문으로 개설된 웨이보 페이지는 18일 기준, 3억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