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19/B20150619152057817.jpg)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이 고객중심경영을 회사의 핵심경쟁력으로 삼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윤종 사장은 오늘(19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우수사례 발표회’에서 리더십 우수사례로 선정된 아주캐피탈 고객중심경영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를 비롯한 20여 개의 CCM 인증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고객중심경영 성과와 리더십의 중요성을 소개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CCM 3회 연속 인증획득에도 성공했습니다.
신상품개발 및 마케팅, 판매와 채권회수 등 전 분야에서 내부 의사소통의 리더십을 발휘하고, 금융소비자보호모범규준을 경영에 반영해 금융당국 정책방향에 선제적으로 대응했다는 평가입니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합니다.
2015년 상반기 CCM에서는 아주캐피탈을 포함한 총 12개 회사가 재인증 획득에 성공했으며, 2개의 신규기업이 신규인증을 받았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