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23/B20150623143807953.jpg)
롯데카드가 MOOV Culture-The Masterpieces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인 ‘아이다’를 다음 달 1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합니다.
롯데카드 MOOV시리즈는 롯데카드가 준비한 문화, 스포츠, 교육 등 고객행사의 마케팅 브랜드입니다.
이번 시리즈는 고객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문화 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현지에 방문하지 않고도 유럽 최고의 오페라 명작 12편을 국내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 개봉할 ‘아이다’는 ‘세비야의 이발사’, ‘벤베누토 첼리니’, ‘토스카’, ‘파리오페라발레 갈라쇼’, ‘후궁탈출’에 이은 여섯 번째 작품입니다.
`아이다`는 베르디의 오페라 작품으로 노예가 된 공주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파리국립오페라의 대작입니다.
롯데카드 MOOV Culture-The Masterpieces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매주 수요일, 토요일 두 차례 정기 상영합니다.
상영관은 건대입구, 월드타워, 김포공항, 홍대입구, 수원, 브로드웨이, 대전, 수완, 울산, 부산본점 등 10여개 관입니다.
롯데카드 결제 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20% 현장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관람권 1+1 특별 혜택도 동시에 제공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