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23/news67735_1435039289.jpg)
본격적인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6월부터 이른 휴가를 계획하거나 주말을 이용해 짧은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해외여행도 좋지만 가격적인 부담도 없고 시간적인 제약도 덜해 가족들과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는 국내여행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유명여행지는 이미 5월부터 여행객들의 발길이 잦아지고 있어 색다른 6월 여행지추천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한여름이 시작하는 7, 8월 전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나들이 어플 `고고패밀리`가 알려주는 6월 여행지추천 장소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6월 여행지추천 장소로 좋은 3곳을 소개한다.
1.유명산자연휴양림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산 북쪽에 위치한 유명산자연휴양림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서 접근성이 뛰어나고 근처에 청평댐, 아침고요수목원 등 주변 관광지도 많아 주말에 떠나기 좋은 6월 여행지추천 장소이다. 잣나무 숲 아래 펼쳐진 야영장은 캠핑족들의 마음을 훔치기 충분하다. 시원하게 흐르는 유명산 계곡의 물줄기가 여행객들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고 아이들의 놀이터가 되어준다.
2.청평사계곡
청평사계곡은 춘천에 있는 1000년 이상 이어져 온 역사 깊은 절 청평사 앞으로 흐르는 계곡이다. 그 모습이 시원하고 당나라 공주가 묵었다는 공주굴과 구송폭포를 구경하기 좋아 춘천 하면 떠오르는 6월 여행지추천 장소이다. 계곡에 들어서는 순간 산과 나무 향기로 마음에 차분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3. 오동도
전남 여수시의 관광 1번지로 불리는 오동도는 나들이 어플 `고고패밀리`가 안내하는 6월 여행지추천 장소이다. 섬의 모양이 오동잎 같아서 붙여진 지명. 동백나무 3,600여 그루가 자생하는 동백섬이기도 하다. 오동도는 일제강점기에 768m의 방파제가 만들어진 덕에 사람들은 배를 타지 않고 섬을 건너가 동백꽃 구경을 할 수 있다.
`고고패밀리`는 이외에도 다양한 6월 여행지추천 장소와 맛집, TV속에 나오는 여행지까지 제공하고 있다. 어플 `고고패밀리`는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