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으로 받는 것 치고는 꽤 갖고 싶은 선물이 아닌가요?"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자신 있게 이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는 6월30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힌 것.
체험키트는 사이즈가 다른 6개 손톱에 붙일 수 있는 네일 스트립 2매가 들어있는 `6핑거 네일` 1개와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네일 폴리시 리무버 패드` 2매, 손톱 모양을 잡고 마무리할 때 사용하는 2단계 버퍼 `투웨이 버퍼`까지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6핑거 네일`은 디자인에 따라 소비자 가격이 7900원에 이르는 정품으로, 16개 디자인 중 랜덤으로 증정된다.
인코코의 네일 제품은 품목 및 디자인에 따라 390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되어 있으며, 최근 출시한 `붙이는 젤 네일`은 2만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붙이는 젤 네일`은 말리거나 구울 필요 없는 신개념 젤 네일 제품으로, 제거 시 별도의 쏙 오프 과정 없이 일반 리무버로 지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코코 관계자는 "인코코는 다양한 품목과 디자인은 물론 리무버와 강화제 등 네일 전반적인 케어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간편하면서도 혁신적인 인코코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 보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