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일로, 숙소공개…24시간 사생활 공개 `리얼 일상` (사진=KBS2 `뮤비뱅크-스타더스트 시즌2` 화면 캡처)
헤일로 숙소공개 헤일로 숙소공개 헤일로 숙소공개 헤일로 숙소공개
헤일로, 숙소공개…24시간 사생활 공개 `리얼 일상`
그룹 헤일로의 숙소가 공개됐다.
헤일로는 24일 방송된 KBS2 `뮤비뱅크-스타더스트 시즌2` 첫 회에서 선배 그룹 샤이니, 틴탑, 소년공화국 등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헤일로는 `아이돌 집중탐구` 편에서 그간 숨겨왔던 멤버들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숙소를 최초로 공개했다.
또 각자 멤버들의 셀프 방 소개를 통해 멤버들의 개별 관심사를 전하는 가 하면 팬들에게 더 멋진 모습을 보이기 위해 힘들지만 열심히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과 바쁜 스케줄과 연습 사이 잠깐의 휴식 시간에 즐기는 한강 나들이 모습 등 리얼한 일상을 보여줬다.
앞서 헤일로는 새 타이틀곡 `니가 잠든 사이에`로 활발히 컴백 활동을 펼침과 동시에 한강 여의도 공원을 비롯해 홍대, 명동 일대에서 그룹 헤일로에 대해 물음표를 갖는 시민들과 직접 부딪히며 적극적으로 길거리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28일 데뷔 1주년을 맞아 서울 종로 상명아트센터에서 데뷔 1살 생일잔치 및 팬미팅도 앞두고 있는 헤일로는 앞으로도 그룹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헤일로 알리기`에 더욱 발 벗고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뮤비뱅크-스타더스트`는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이야기를 중심으로 신규 앨범의 뒷이야기와 가수들의 속마음까지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24일부터 시즌2가 첫 전파를 탔으며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