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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내 중국에 유아용품 및 스킨케어 등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 시장점유율 확대에 나설 것이다"
올해 국천진유한상무공사(현지법인) 설립 2주년을 맞은 보령메디앙스가 중국 시장 공략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시사해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본사 사옥에서 임직원 및 중국천진법인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한 천진법인은 설립 2주년 기념식에서 보령메디앙스가 안정적인 시장 진입과 함께 향후 성장 기반 확대에 대한 계획을 발표 한 것.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5월 중국 최대 인터넷 쇼핑몰, 알리바바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보령메디앙스 B&B의 세탁비누와 유아세제가 최고인기 한국상품으로 선정되었다"며 "특히 B&B 세탁비누는 중국 내 누적판매량(약 1,480만개)을 실제로 쌓으면 세계최고층빌딩인 부르즈칼리파(828m) 1794개동을 합친 높이와 맞먹는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중국에 진출한 B&B는 중국대표 온라인몰인 티몰에서 지속적으로 월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천진법인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매년 300%이상의 성장율을 기록하며 목표치를 훨씬 상회하는 실적을 이루어 냈다.
2015년에도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의 확대와 함께 연내 유아용품브랜드인 `유피스`와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를 중국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며 중국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또한 보령메디앙스는 중국 지역전문가를 육성하는 등 본사차원의 인재 육성도 병행해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인적 인프라 역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관련 보령메디앙스 박세권 대표는 이날 기념사를 통해 "현지법인 설립 후 2년간 보령메디앙스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며 "올곧은 육아 캠페인, 신규브랜드 론칭 등을 통해 가능성을 넘어 중국시장에서 더욱 신뢰받는 보령메디앙스로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