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26/38427_104919_1054.jpg)
최근 들어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상가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가 입지 중 역세권 또는 개발 가능성,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의 상가 분양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최근에는 수익형 상가가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노후 대책 수단으로 새롭게 떠올라 젊은 투자가들의 문의도 쇄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최근에는 수도권에 형성되는 미사강변도시(미사지구), 위례신도시, 동탄신도시 상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그중에서도 상가분양에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수변상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휴식공간과 상권이 어우러져 기존에 스트리트형 상권에서 이제는 수변공원을 바라보는 수변상권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상가분양시장이 주목 받고 있는 것.
그 중 미사강변도시에 새롭게 선보이는 수변상가를 투자자들의 주목하고 있다. 망월천과 근린수변공원을 바라보는 3면 코너 수변테라스상가 미사 `리버에비뉴` 상가가 그 주인공이다.
미사 `리버에비뉴`는 미사역(예정)주변 중심상가들이 들어서는 미사지구 초핵심 상권 중 하나인 수변테라스 상가로서 지하2층-지상3층이며, 층고 5M와 전체 통 강화유리시공으로 수변과 공원을 바라보는 최적의 입지로 꼽히고 있다.
과거 미사리 카페거리 그 이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도 받는다. 수변테라스상가는 콘크리트건물에서만 생활하는 인근배후세대는 물론 하남, 강일, 풍산지구 생활권 세대들도 흡수할 수 있는 입지로, 5호선 하남연장선이 예정되어있는 미사역과는 도보거리 내 위치해 있다.(문의 : 031-793-8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