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여름을 앞두고 세계적인 여행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단독 콜라보래이션한 캐리어 세트 `그라디언트` 에디션을 오는 28일 오전 10시에 론칭한다.
`그라디언트` 에디션은 모던한 형태에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이 가장 차별화된 특징이다. 특히, `그라디언트` 에디션의 그라데이션 패턴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CJ오쇼핑이 특별 기획해 다른 캐리어 제품과 차별화된다. 블루와 라임, 핑크 등 청량감을 주는 컬러는 물론 그레이와 블랙 등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컬러가 준비됐다.
또한, 가볍고 내구성이 강해 최근 여행 캐리어 소재로 각광받는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해 캐리어는 물론 캐리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안전성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그라디언트` 세트 구성 중 화물용 캐리어에 안전장치인 TSA 자물쇠가 내장형으로 부착되어 캐리어 내용물의 도난을 방지해주고, 공항에서 불시에 진행되는 위험물 검사에도 세관에서 관리하는 마스터키로 자물쇠를 열 수 있어 자물쇠의 손상을 줄여준다.
화물용 28인치와 기내용 20인치가 준비됐으며, 화물용 캐리어는 최대 4cm까지 공간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 방송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CJ몰에 상품평을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물병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