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8일 28회 한국사능력검정(고급) 대비반
- 27회 현장강의 97% 합격률 달성!
- 교재 및 인강 지원, 수강혜택 확인 필수!
- 7월 4일(토) 오후 2시 개강!
취업·입시에 강한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 8월에 시행되는 제 28회 한국사능력검정 고급 시험을 대비하여 여의도 와우파에서 현장 강의를 진행한다.
교육은 와우파 전임강사이자 일명 ‘합격의 달인’ 황의방 선생님이 맡았다. 강의는 토요일, 일요일 주 2회, 총 10회 진행되며 기초 이론부터 실전대비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다.
지난 27회 한국사능력검정 고급 시험 대비로 진행된 현장강의에서 97% 합격률을 달성하면서 다시 한번 황의방 선생님의 지도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름방학 내 단기로 확실하게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이번 현장강의를 추천한다. 와우파 관계자는 “ 하반기 인.적성 검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 2017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전 수강생들에게는 교재를 무료 제공하며 교재는 황의방 선생님 저서 ‘황의방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1급,2급)350제로 끝내기’이다. 결석 또는 예복습이 필요한 수강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온라인교육을 지급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수강료는 15만원이며 동반수강시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 공지사항(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