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26/38454_105016_343.jpg)
놀이학습교구 및 캐릭터 패턴 도안으로 각광받고 있는 펄러비즈코리아(대표 황학석)가 메르스(MERS • 중동호흡기증후군) 쇼크를 정면으로 돌파하기 위해 5주 동안 `펄러비즈 5주 장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진행되는 펄러비즈 이벤트 품목은 `펄러비즈 1000비즈 10종 컬러세트`로 75%할인 판매되며, 특히 지난 19일 1차 진행되었던 `지니비즈(펄러비즈코리아 자체 제작 브랜드)10종 컬러세트`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해당 이벤트는 펄러비즈 공식 홈페이지(www.perlershop.co.kr)를 통해 7월 3일, 7월 10일, 7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펄러비즈 이벤트 상품 내역은 매주 화요일마다 공개된다.
펄러비즈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들의 실내활동이 늘면서 놀이와 학습을 겸한 창의학습교구인 펄러비즈 수요도 급증해 아이들의 원활한 실내교육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펄러비즈 장기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메르스 여파로 오프라인 매출은 감소하는 반면 펄러비즈 온라인 매출은 급증하고 있어 펄러비즈 행사도 자체 공식 온라인몰인 펄러샵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황학석 대표는 "메르스로 인한 두려움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펄러비즈 이벤트로 아이들의 실내활동 및 교육활동이 조금 더 원활해 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펄러비즈코리아는 2007년 미국 디멘션크레프트(Dimentions Craft LLC.)사와 한국총판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최초로 펄러비즈를 소개한 비즈전문회사로 현재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