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라잇뉴욕이 이달 27일 CJ오쇼핑 `패셔너블` 코너에서 `클레오파트라 샌들` 2차 방송을 진행합니다. 데일라잇뉴욕은 2차 방송을 위해 지난 론칭 방송 때 단시간에 품절을 이뤄낸 제품들을 재생산 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클레오파트라 샌들`은 슈즈 트렌드를 적절하게 읽어낸 디자인과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메탈릭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감성을 강조했으며 체인 꼬임 장식에 금도금을 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고 하네요. 데일라잇뉴욕 관계자는 "고객들의 방송 문의 및 뜨거운 호응에 답하고자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론칭 방송 당시 목표매출의 180%를 달성한 만큼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습니다.
카시오(Casio)에서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약 보름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카시오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카시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매장 방문 후 제품 20만 원 구매 시 롯데백화점 1 만 원과 영화상품권(8000원) 1매, 4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원부터 최대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상품권 2매가 증정된다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오픈 당일부터 매장에 방문하여 제품 상담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지샥 에코백 또는 소녀시대 타월을 제품 소진시까지 랜덤 증정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게스워치에서 여름을 맞아 `블루 메탈 시계`를 선보인다. 계절에 어울리는 컬러는 물론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게스워치의 블루 메탈 시계는 트렌디한 감각을 내세워 남성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밝은 블루 컬러 다이얼과 브라운 컬러의 베젤이 멋스러운 `UNPLUGGED(언플러그드)`는 지적인 무드를 선사하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RADIUS(라디우스)`는 딥 블루 컬러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투톤 컬러가 인상적인 `CHASER(체이서)`는 로즈 골드와 딥 블루 컬러의 조화로 화려한 느낌이 강조되었다고 하는데요. 세가지 라인 모두 청량감 넘치는 컬러로 계절감을 반영했으며 데일리 룩부터 포멀룩까지 모두 어울리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밀레가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에 두루 적합한 전천후 아쿠아슈즈 `칸쿤`을 출시했습니다.칸쿤은 스트랩으로 여미는 샌들형 아쿠아슈즈보다 착화감이 안정적인 러닝화 형태의 아쿠아슈즈로 산악 지형은 물론, 미끄럽고 울퉁불퉁한 계곡에서도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고 하는데요. 밑창에 여섯 개의 배수구를 마련해 신발 안에 고인 물이 신속하게 빠져 나가도록 설계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신발 전면에는 통기가 용이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벼우면서도 수분과 땀은 빠르게 건조시켜 발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ABC마트가 본격적인 장마시즌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의 여름 슈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PVC 소재로 가볍고 비에 젖지 않는 젤리슈즈부터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슈즈, 레인부츠까지 여름 장마철에 신기 좋은 신발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지난해 여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기존 크록스의 레이웨지 샌들은 블랙과 베이지 기본 색상 이외에도 그래픽 샌들 등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해 국내 론칭한 프랑스 젤리슈즈 브랜드 뽀빠파리에서는 신발 앞부분에 끼우는 동그랗고 다양한 디자인의 잼스(Jams)를 골라 하나뿐인 젤리슈즈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슈즈도 선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ABC마트 측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장마가 일찍 찾아올 것이라는 기상 예보에 따라 레인부츠와 젤리슈즈 등 고무 소재의 슈즈를 찾는 고객이 많다"며 "ABC마트를 통해 다양한 슈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레스모아가 슈즈 구입시 최대 50% 할인과 모바일 앱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골든 세일을 실시합니다. 골든세일 기간인 이달 26일부터 8월 2일까지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는 버켄스탁, 아디다스, 로버스 등 여름 신발과 나이키, 푸마, 뉴발란스의 운동화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레스모아 모바일 앱을 통해 신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2등(2명) 은 노트북, 3등(500명)은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합니다. 5월에 출시된 레스모아 모바일 앱은 실제 오프라인 매장과 같이 각 브랜드 별로 숍인숍 형태의 인터페이스를 구성하였으며, 간편한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 모바일 쇼핑의 편리함을 극대화했다고 하는데요.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 버전 어플도 16일 출시되어 안드로이드, 아이폰 고객 모두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