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후 코스메틱(hushu cosmetic)이 제품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습니다. 후즈후 코스메틱은 후즈후 피부과 전문의들의 수년에 걸친 피부 연구와 시술 노하우, 철저한 임상 테스트를 토대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반영해 전문 관리 후 집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로 화장품에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슈티컬은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오픈한 후즈후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은 후즈후 코스메틱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물론, 바로 구입까지 할 수 있는 편리한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실제 소비자들의 제품 사용 후기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쥴리크(Jurlique)가 신제품 `선 스페셜리스트 SPF40 하이프로텍션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한 고객 초청 `뷰티 플라워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클래스는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출시를 기념하여 선인장을 활용한 독특한 테마의 클래스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초청 고객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직접 선인장과 다육식물을 활용한 화분을 제작하며, 쥴리크의 신제품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과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번 클래스를 기획한 쥴리크 측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적인 플라워 클래스들이 화려한 색깔의 꽃들을 주로 활용하는 데에 반해 사막의 강렬한 태양아래서도 몸 속 수분을 지키고 자외선을 이겨내는 강인한 식물인 선인장이 쥴리크의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의 효능과 일치한다는 데에서 영감을 받아 선인장을 주제로 진행하게 되었다"며,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건강을 지켜내는 쥴리크의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과 함께 올 여름 뜨거운 자외선에도 선인장처럼 건강한 피부를 지켜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바닐라코가 2015년 여름 메이크업 콜렉션 `PLAY`를 출시합니다. 이번 `PLAY` 여름 메이크업 콜렉션은 뜨거운 여름에도 지치지 않는 Fun하고 Glam한 섬머룩을 표현하며, 여름을 즐길 줄 아는 핫(HOT)한 여성들을 위한 콜렉션이라고 하는데요. 여름 밤의 달빛이 어루만진 듯 은은하게 빛나는 `Shine & Sleek` 룩과 여름 낮의 뜨거운 햇살이 키스한 듯 건강하게 빛나는 `Sexy & Bold` 룩의 두 가지 섬머 무드로 출시되며 취향에 맞게 믹스 & 매치하여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플레이 바디 쉬머 밤`(2컬러), `투모로우 네일 컬러 세트`(각 3컬러 2세트), `슬릭 익스프레션 스파클 아이라이너(2컬러)`, `키스 콜렉터 립크레용 새틴(1컬러)`, `헬로, 써니 선 스프레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플레이 바디 쉬머 밤`과 `투모로우 네일 컬러 세트`는 한정판으로 판매된다고 하네요.
키엘이 피부 속 수분 탄력을 채워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동안 볼륨 에센스` 75ml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합니다. 7월 한 달 동안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동안 볼륨 에센스` 대용량은 세계적인 권위의 뷰티 어워드인 `2015 프리 덱셀랑스` 뷰티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동안 볼륨 에센스`는 동안 피부의 조건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탄력이라는 점에서 착안해 탄생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라고 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시소 잎 추출물을 함유해 탄력을 잃고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팽팽한 피부 볼륨`을 되살려주고, 대표적인 여름철 피부 고민인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 및 손상을 예방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쫀쫀한 에센스 제형이 바르자마자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혁신적인 `마이크로 워터 텍스처` 기술을 적용해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여름철에 사용하기 특히 좋다고 하네요.
홀리카 홀리카에서 UV 램프로 굽지 않는 젤 네일과 개성 있는 스티커로 손끝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스피디 젤 네일즈`와 `아트 네일즈 데코 스티커`를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스타일 제시는 물론 간편한 사용감을 제공해 집에서도 전문가가 연출한 듯 완벽한 셀프 네일 아트를 가능하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화사한 핑크 컬러부터 청량한 블루 컬러까지 여름과 어울리는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손끝까지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특히 그 중 `코드블루`는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로 밋밋한 손톱에 생기와 시원함을, `핑크펀치`는 원색의 핫핑크 컬러로 섹시하면서도 펑키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