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29/38516_105172_5236.jpg)
▲ 화정 서강준, 화정 이연희, 화정 공명, 서강준 이연희, 이연희 공명(사진 판타지오)
`화정` 비주얼 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서강준, 이연희, 공명의 훈훈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29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 촬영장에서 사극 복장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고 있는 서강준, 이연희, 공명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담겼다. 세 배우의 미소만큼이나 자체 발광하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서강준은 순수한 꽃선비의 샌님 같은 매력과 더불어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화기도감의 교리 홍주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눈빛과 다양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연희는 조선 선조의 적통 정명공주 역을 맡아 화이와 정명공주, 두 가지 캐릭터를 동시에 오가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다시 공주로서의 모습을 드러내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명은 이연희의 든든한 호위무사 자경 역으로 이연희의 위기 순간마다 나타나 그를 지키는 흑기사의 모습과 수호천사 같은 애틋한 감정연기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한편 훈훈한 세 배우 서강준, 이연희, 공명이 출연하는 MBC `화정`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