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 1500만뷰 돌파 '中에서도 인기'

입력 2015-06-30 10: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씨스타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 1500만뷰 돌파 `中에서도 인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씨스타 쉐이크 잇 씨스타 쉐이크 잇 씨스타 쉐이크 잇 씨스타 쉐이크 잇

씨스타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 1500만뷰 돌파 `中에서도 인기`


그룹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이 9일째 전 음원차트 일간 1위를 수성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역시 1500만뷰를 돌파했다.

3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0일 기준 씨스타의 3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잇`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9일만에 유튜브에서 500만뷰를 기록하고, 중국 동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 유우쿠, 투도우, 아이치이 등에서 900만뷰를 넘어섰다. 이번 앨범으로 씨스타의 신기록 행진을 다시 한번 갱신한 것 같다.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는 이전과 달리 코믹한 판타지 장르로 제작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씨스타만이 선보일수 있는 `걸크러쉬` 판타지 스토리는 주희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대세` 강균성, 셰프 최현석과 몬스타엑스의 셔누, 원호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경쾌한 음악과 안무, 유머코드가 결합돼 보고 듣고 즐거움을 갖춘 영상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싸이뮤직 등 전 음원사이트에서 9일째 일간차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고 있다. 앞서 SNS에서는 농구장에서 챙이 긴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치마와 흰 셔츠를 똑같이 맞춰 입은 소녀들이 `쉐이크 잇`에 맞춰 군무를 선보이는 커버영상이 화제로 떠올랐으며,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는 등 핫이슈로 떠올랐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이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