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디즈니 인 콘서트2’ 무대에 특별게스트로 함께한다.
윤하는 MBC ‘라디오 스타’ 출연 당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Do You Wanna Build A Snowman?’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이번 공연에서는 애니메이션 ‘뮬란’ OST ‘Reflection’과 디즈니 오리지널 가수와의 듀엣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유튜브를 통해 윤하의 영상을 접한 ‘디즈니 인 콘서트2’의 프로듀서는 “윤하는 훌륭한 뮤지션이다. 디즈니와의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윤하 역시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음악을 너무 좋아한다. 일본에 있을 때 디즈니랜드에 많이 갔었는데, 마치 디즈니랜드에 가는 것처럼 설렌다”며 소감을 전했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지난해 처음 국내 최초로 야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라이브 콘서트다. 올해는 가수 윤하와 디즈니 오리지널 가수들이 함께한 라이브 무대로 꾸며진다. 무대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인어공주’, ‘알라딘’, ‘라이온킹’ 등의 디즈니 인기 OST들로 채워진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제6회를 맞이한 ‘크레디아 파크콘서트’의 일환이다. 2010년 BBC심포니오케스트라를 시작으로 조수미, 유키 구라모토, 스티브 바라캇, 이루마 등의 출연진이 함께했다. 올해는 9월 5일과 6일 양일간 개최된다. 9월 5일에는 ‘디즈니 인 콘서트2’가 열리며, 9월 6일에는 ‘정명훈 파크콘서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