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모바일 SNS 소통 확대‥인스타그램 오픈

권영훈 기자

입력 2015-07-01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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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이 최신 모바일 SNS인 ‘인스타그램’ 회사계정을 새로 오픈하고 젊은 세대와의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섰습니다.

이와 관련 한전은 인스타그램 오픈에 맞춰 `한전 인스타그램과 친구가 되어주세요`라는 푸짐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시행합니다.

참여방법은 한전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iamkepco)을 방문해 ‘친구 맺기(팔로우)’를 신청하고 이벤트 포스팅에 ‘축하댓글’을 달면 됩니다.

한전은 2012년 4월 페이스북을 시작으로 현재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면서 국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쌍방향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조환익 사장은 "한전 인스타그램 회사 계정을 통해 젊은세대와 모바일을 통해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힘쓰겠다”며 “신뢰와 사랑을 더 많이 받는 한전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영상 중심의 SNS로 국내 가입자수가 512만 명을 넘어섰고, 온라인 친구들과 일상을 담은 사진과 영상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하는 감성적 소통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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