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엘-성종 새 앨범 이미지 컷 공개 ‘몽환적’(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성규-엘-성종 새 앨범 이미지 컷 공개 ‘몽환적’
그룹 인피니트가 새로운 이미지와 함께 인트로인 1번 트랙의 곡 설명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일 오전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성규, 엘, 성종이 함께한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리얼리티(Reality)’의 인트로 곡 ‘베팅(Betting)’에 대해 ‘너에게 내 모든 것을 베팅한다’는 문구와 함께 “클래시컬한 선율과 일렉트로닉 비트가 충돌하며 ‘Reality’ 속으로 첫 발을 내 딛는다”는 설명을 더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곡 설명과 함께 공개된 멤버 성규, 엘, 성종의 티저 이미지에는 청명한 여름 하늘 아래 가득한 들꽃 가운데 빨려 들어갈 듯한 눈빛 을 한 엘과 억지로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성규와 성종의 모습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높이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 중순에 발매 예정인 인피니트의 완전체 컴백에 관한 정보가 베일에 가려져있어 컴백을 앞두고 월드투어 일정이 먼저 공개 된 뒤 국내활동 여부에 대한 궁금증과 문의가 많다. 이번 새 앨범 발표 후 인피니트는 국내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며, 다음달 8일~9일 서울 공연 이후에도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이달 중순 앨범 발매 후인 다음달 8~9일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