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많은 여성들이 겉으로 보여지는 외향적인 아름다움을 위해 병원을 찾고 있다.
사실 아름다움에 이르는 여러 길 가운데 화장품은 가장 쉽게 접할 수 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선택일 수 있다. 각종 기능성 제품의 등장으로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다. 좋은 화장품이 피부의 보습감과 깨끗한 피부 유지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화장품은 피부의 탄탄한 장벽을 뚫고 피부 속으로 진입하기에는 역부족이어서 실질적인 피부 본질을 개선하기는 어려운 점이 있다.
이 점을 보완해 피부 속까지 진입해 개선하는 것이 바로 ‘레이저’치료(시술)다. 하지만, 레이저 역시 시술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자칫 화상 등의 부작용이 따를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안전한 시술을 찾고 있다.
최근에는 화장품과 레이저의 단점을 보완하고 노화의 원인인 피부 진피를 복원하는 피부 세포 힐링주사요법인 ‘힐링주사’가 인기를 얻고 있다.
브라운피부과 이재철 원장은 “크게는 표피와 진피로 구성된 피부는 30대를 넘어서면 노화가 시작되는 데 피부 겉 보다는 피부 속인 진피에서 노화가 시작 된다고 할 수 있다. 피부의 탄력을 담당하던 콜라겐과 엘라스틴, 그리고 보습을 담당하던 기질들의 생성보다 분해와 소멸이 더 많아지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면서 얼굴 전면에 기미 잡티가 확연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따라서 피부 진피 내 환경을 정상적으로 복원하기 위한 시술로 ‘리쥬란힐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재철 원장이 말한 리쥬란힐러는 인체의 염기 조성과 유사한 조직재생물질 폴리뉴클리오티드(PN)를 직접 진피 내에 부작용 없이 주입되어 피부에ECM을 활성화시켜 진피를 두껍게 해 피부탄력을 증가 시키고 치밀도를 높여 쫀쫀하고 자연스럽게 피부가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렇듯 리쥬란힐러는 피부 진피 속을 재생시키는 안티에이징시술로, 노화 현상은 물론 노화의 근본 원인인 세포 손상을 해결하기에 가장 적합하고 효율적인 치료법으로 피부미용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리쥬란힐러의 효과는 피부 세포 손상을 회복시켜 피부 톤을 밝게 하며, 콜라겐을 증가시켜 탄력을 회복하면서 주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주성분인 DNA는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이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기본 분자인 만큼 피부 속에서 이물반응이 없고 시술 후 30여 분만 지나면 화장은 물론 대외활동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 회복으로 downtime이 짧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므로 리쥬란힐러는 일상에 바로 복귀해야 하는 바쁜 직장인과 주부들에겐 아주 적합한 시술법이라고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