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여름맞이 캠페인과 무상점검을 실시합니다.
코웨이는 누적 고객 2천만 명 돌파를 기념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여름 맞이 정수기 위생 무상점검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썸머 케어 서비스`는 정수기를 설치한 지 3년 이상 10년 이내의 고객 중 현재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지 않고 있는 코웨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는 캠페인입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정수기 위생 무상점검을 위한 코웨이 `하트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하트서비스는 정수기 전용 살균수 활용한 물탱크ㆍ유로 살균케어 서비스, 탱크세척, 외관 클리닝 등을 제공하는 위생관리 서비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www.coway.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캠페인 서비스 신청은 코웨이 콜 센터(1588-5200)로 하면 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