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사시’ 이진욱, 깨알 노래방 패러디 화제…안방여심 “자꾸만 심쿵해”

입력 2015-07-03 08:26  



SBS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의 깨알 노래방 패러디가 화제다.

걸그룹 AOA의 신곡 ‘심쿵해’의 가사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무한 매력을 발산, 안방 여심을 ‘심쿵’(심장이 쿵)하게 만들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는 것.

얼마 전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너사시 최원, 이 남자 진짜 심쿵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이진욱의 사진이 게시됐다.

해당 사진은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속 이진욱의 모습을 캡처한 것으로 각각의 컷들이 AOA의 ‘심쿵해’ 가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라는 가사에는 승무원 제복차림의 최원이,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라는 가사에는 매끄러운 손가락을 펴고 있는 최원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과 동시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더불어 공개된 8장의 사진 속에 성숙한 남성미부터 애교가 넘쳐흐르는 귀여운 모습까지 ‘8컷 8색’ 여심을 저격하는 최원표 꿀매력이 매력이 담겨 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기도.

이렇게 귀여운 패러디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이진욱을 향해 네티즌들은, “진정한 ‘심쿵 유발자’! 매 주말 원이 때문에 덕통사고 ㅠㅠ”, “이진욱씨 양봉업자세요? 모니터에서 꿀 떨어지는 줄…”, “이 사진 때문에 하루 종일 ‘심쿵해’ 흥얼거리는 중! 주말아 빨리 와~”, “사진이 하나같이 다 깨알같음 ㅎㅎ 싱크로율 3000%!”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

한편, 이진욱이 출연중인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달콤한 스토리와 연출로 방송 첫 주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신흥 로맨틱 코미디 강자로 자리매김 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은 매주 주말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