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핫바디' 유승옥 내세운 새 TV 광고 공개

입력 2015-07-03 09:40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건강한 몸매의 대세로 떠오른 유승옥을 모델로, G마켓 7월의 슈퍼 브랜드 딜 `캐리비안 베이` 편을 알리는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

G마켓의 새 TV 광고는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래시가드 및 비키니를 착용하고 등장해 국내 최고의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유승옥은 이번 광고 영상에서 시원한 `캐리비안 베이`를 배경으로 일명 `신의 비율`로 불리는 8등신 몸매를 유감없이 뽐내며 아찔한 매력을 선보였다. G마켓은 3일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새로운 TV 광고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G마켓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캐리비안 베이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캐리비안 베이 종일 이용권`과 구명 재킷, 당일 에버랜드 야간 입장권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66%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총 2만장 한정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선착순 2000장 판매하며, 이용권은 7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은 `슈퍼 브랜드 딜` 기간 외에도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G마켓에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치체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입장하는 G마켓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캐리비안 베이`는 내년 개장 20주년을 앞두고 초대형 복합 워터 슬라이드 `메가 스톰(Mega Storm)`을 최근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돌입한다. G마켓과 `캐리비안 베이`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올 여름 워터파크 문화를 함께 이끌어 간다는 방침이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캐리비안 베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워터파크 수요가 최대로 늘어나는 성수기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번 `슈퍼 브랜드 딜`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