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골드'마케팅으로 중동시장 공략

입력 2015-07-03 12:00  

LG전자가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

LG전자는 `금`을 선호하는 중동 지역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골드 색상을 적용한 제품들을 쿠웨이트와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등에서 판매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와 `G4 샤이니 골드`, 황금색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등을 올해 중동 시장에서 출시했습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는 "중동 소비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