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0회 진행! 7월 4일(토) 개강!
- 교재 및 온라인교육 무료지급 등 다양한 수강혜택!
국사편찬위원회에서 마련한 한국사능력검정이 공공기관 및 대기업 취업. 숭진, 2017년 한국사 수능필수 과목 채택 되면서 매회 시험 응시자가 늘고 있다. 반면 출제 난이도는 강화되어 지난해 최저 합격률을 기록하면서 원하는 등급을 취득하기에 만만치 않은 자격시험이 되었다.
한국경제TV 와우파는 다가올 8월 28회 한국사능력검정 고급을 목표로 황의방 선생님과 함께 원하는 목표 등급을 취득할 수 있도록 특별 현장강의를 개설하였다. 황의방 선생님만의 ‘3단계 학습법’과 출제경향을 반영한 문제풀이로 실전에 대비 할 수 있는 이번 강의는 7월 4일 (토) 개강하며 강의명은 ‘황의방의 한.능.검 One-Pass’이다.
여의도 와우파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주 2회) 4시간씩 총 10회 과정이다. 강의료는 15만원이다. 전 수강생에게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주중 보충교육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하여 황의방 선생님의 온라인강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과정 동안 현장강의 그리고 온라인강의를 활용하여 수험생들의 합격을 도울 것이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일정 안내는 홈페이지 http://tesat.wowfa.co.kr 또는 와우파 고객센터 02) 535-2500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