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07/38912_106099_821.jpg)
"이제 네일도 섹시하게 하자~"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한 여름의 아일랜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로피칼 컬렉션(Tropical collection)`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에서는 강렬한 태양과 시원한 바다, 또 열대의 과일과 화려한 꽃까지 열대 휴양지의 이국적인 정취를 그대로 표현해냈다.
`트로피칼 컬렉션`은 형형색색의 시원한 칵테일이 떠오르는 컬러 4종과 야자수와 열대 지방의 꽃을 표현한 디자인 2종까지 총 6개 제품으로 선보여진다.
`데킬라 선라이즈`, 스트로베리 다이키리`, `썸머 드림`, `아일랜드 송` 등은 각각 블루와 오렌지, 핑크, 퍼플 컬러로 화려한 여름 의상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반짝이는 실버를 베이스로 화려한 열대 식물과 꽃이 어우러진 `썸머 나이트`,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아일랜드 어드벤처` 등의 디자인은 손 끝까지 섹시하고 화려한 분위기로 연출해준다.
인코코 관계자는 "트로피칼 패션은 여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인기 디자인"이라며, "올 여름 시원한 트로피칼 컬러와 디자인으로 이국적인 휴가지 분위기를 손끝에서부터 연출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