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단공개` 조재현 딸 조혜정, 美 명문 연기학교서 유학…`1년 학비만 3천만원` (사진=tvN `명단공개 2015` 화면 캡처)
명단공개 조혜정 명단공개 조혜정 명단공개 조혜정 명단공개 조혜정
`명단공개` 조재현 딸 조혜정, 美 명문 연기학교서 유학…`1년 학비만 3천만원`
배우 조재현 딸 조혜정의 연기학교 학비가 공개됐다.
조재현과 딸 조혜정은 6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 스타의 붕어빵 자녀 2위로 선정돼 눈길을 끌고있다.
이날 두 사람은 외모와 달리 놀랍도록 똑같은 성격과 식성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서투른 젓가락질에 길거리 분식을 좋아하는 식성까지 쏙 빼닮았다고 한다. 이뿐만아니라 조재현 주량은 소주 1병, 딸 조혜정의 주량은 소주 2병반으로 술을 잘 마시는 것까지 닮았다고 한다.
하지만 조혜정이 아빠 조재현을 가장 많이 닮은 점은 바로 연기에 대한 열정이다. 아빠 조재현의 연기를 보며 연기자의 꿈을 키운 조혜정은 미국 뉴욕에 위치한 연기학교 AADA에서 정통 연기를 배웠다. 조혜정이 졸업한 학교는 연간 학비가 3000만 원에 달하고 그레이스 켈리, 윌리엄 피츠너 등을 배출한 곳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연기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조혜정은 연극무대서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연기경력을 쌓은 뒤 OCN 드라마 `신의퀴즈4` 등에 출연하며 배우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