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08/38929_106167_5336.jpg)
▲ 이유비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이유비,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이유비가 베일을 벗는다.
`밤을 걷는 선비` 이준비 이유비는 8일(오늘) 시청자를 만난다.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이유비는 첫 호흡을 맞춘다.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달콤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멜로물.
`밤을 걷는 선비`는 김성열(이준기)과 조양선(이유비 분)을 중심으로 이윤(심창민 분), 이명희-최혜령(김소은 분), 귀(이수혁 분), 수향(장희진 분) 등이 복잡한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이유비의 첫만남은 강렬하다. 예고편에서 이준기는 "견딜 수 없는 향취가 났다"며 이유비와의 운명적인 이끌림을 예고했다. "연모하는 이의 피를 가장 갈망하고.. 정인의 목에 이빨을 꽂아버리게 된다"라고 담담히 내뱉는 이준기의 목소리는 사랑하고 가까이하기엔 위험한 뱀파이어의 특성을 전하며, `뱀파이어의 위험한 사랑`에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한다.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밤을 걷는 선비`는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