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심창민-이준기 비하인드컷 `화기애애`(사진=싸이더스HQ)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심창민-이준기 비하인드컷 `화기애애`
`밤을 걷는 선비`의 이유비가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8일 이유비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공식 트위터에는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성열바라기 `양선`역으로 완벽 빙의한 이유비의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합니다!"라며 "이준기, 심창민과의 화기애애한 사진까지! 8일 밤 10시 잊지 말고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는 시청독려의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흡혈귀로 보이는 이준기의 사진 앞에서 사랑에 빠진 조양선(이유비)으로 빙의한 듯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하는 심창민과 함께 귀여운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한편, 그 뒤로 빠질 수 없다는 듯 밝은 미소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원작의 인기, 그리고 캐릭터와 출연진들의 높은 싱크로율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달콤살벌한 로맨스,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 멜로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이유비는 여자임을 숨기며 활동하는 한양 최고의 책쾌 조양선을 맡아 똘똘하면서도 햇살 같은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역대급 남장여자미모라 일컬을 정도로 귀여운 외모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8일 10시에 첫 방송 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