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젠샴푸, 판매돌풍 일으키며 탈모관리 필수품 등극

입력 2015-07-09 12:02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선택의 기회가 많은 현대인들은 확실한 효과를 봤을 때만 추천과 재구매를 이어간다. 제품이 값어치를 못한다면 소비자들의 외면에 묻혀버리곤 한다.
탈모제품도 마찬가지다. 여성탈모샴푸, 남성탈모샴푸는 물론 지성용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등 탈모에 좋은 샴푸라는 제품이 수도 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이 중에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채 사라진 제품도 셀 수 없다. 반면, 사용해본 사람들의 꾸준한 지지를 바탕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도 있다.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가 그렇다.
사용해본 사람들이 재구매는 물론 탈모샴푸 추천에 나서고, 심지어 홍보대사로 자처하고 나서면서 6개월 만에 국내에서만 200만개 이상 판매됐을 정도로 무서운 인기를 보이고 있는 폴리젠샴푸는 2014·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을 차지할 만큼 독보적 인기를 자랑한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폴리젠샴푸는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고급호텔에서 사용되는 것이 알려지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더욱이 식약처에서 폴리젠샴푸의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이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된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하고, 미FDA에서 일반의약품으로 등록,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4주간의 임상실험 후 모공이물질, 피지량, 각질, 홍반이 감소하고 모발인장력과 두피 탄력이 증가했다는 결과를 발표하는 등 확실한 인증까지 더해지며 유명세를 탔다.
여기에 30일 간 사용해본 뒤 효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조건 100% 환불하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환불 정책이 더해지자 폴리젠샴푸는 국내 3대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를 차지한데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도전한 홈쇼핑 판매에서도 연일 매진사태가 빚어지고 있다.
폴리젠샴푸의 끝없는 인기에 닥터포헤어는 7월 한달 간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실속있는 파격가로 판매하면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