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적성 시험대비 교육과정 패키지!
- TESAT 7/16 (목), 한국사능력검정7/20(월) 각각 개강!
취업/입시에 강한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일명 “합격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경제토플이라 불리는 ‘한경TESAT’ 그리고 국사편찬위원회에서 개발한 활용만점 ‘한국사능력검정’ 교육과정을 현장강의로 진행한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복지위원회와 함께하는 이번 특강은 외대내 강의실에서 열릴 계획이다. 외대생 뿐만 아니라 타대학생, 고등학생 , 기타 이번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이 수강가능하다. 두 과정을 각각 수강신청 가능하며 함께 수강할시 추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TESAT(테셋)은 경제이해력 자격시험으로써 상경계 대학을 앞둔 수험생, 금융권이나 대기업 취업을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이번 외대 현장강의에서 진행되는 TESAT(테샛) 교육과정은 스타강사 최현성 선생님이 맡아준다. 오는 7월16일(목) 개강이며 주 2회, 총 9회 현장강의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18만원이며 전 수강생에게는 교재와 온라인교육을 무료로 지원한다.
한국사능력검정은 국가고시 기본조건으로써 임용고시, 공무원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필수 자격증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들어서는 인.적성 시험에 한국사 비중이 늘어나면서 취업준비생에게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7년부터 수능 필수과목으로 채택될 예정으로 알려져 응시자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사능력검정 외대 현장강의는 한국경제TV 전임강사이자 현)EBS 강사인 황의방 선생님이 맡아준다. 오는 7월20일(월) 개강이며 주 3회, 총 8회 진행된다. 수강료는 9만원이며 전 수강생들에게는 온라인교육을 지원하며 시험 전 ‘파이널특강’ 무료 참석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여름방학 특강’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수강 혜택은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전화는 와우파 고객센터 02-535-2500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