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주식회사 히트코스(대표 최강욱)가 국내 및 아시아 전역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을 8일 오후 서울 삼정호텔에서 체결했다.
주식회사 히트코스는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기초, 색조 화장품 및 마스크팩을 총 망라하는 토탈 뷰티케어 회사. 출시된 제품들 모두 특허출원 등, 차별화된 제품들만을 출시 운영을 하고 있고 한국과 중국내 최정예 관계사, 아티스트들과의 유기적 연계로 최상의 제품력과 마케팅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스킨데이`, `하루안`, `돌피너스` 등 브랜드를 운영 및 기획하고 있다.
㈜히트코스에서 런칭한 `스킨 데이 더블 마스크`는 기존의 관념을 깨고 흰색 마스크 틀에서 벗어나 귀여운 동물 얼굴로 표현한 캐릭터 마스크 팩으로서 단순한 피부관리용 제품에 그쳤던 마스크 팩에 재미와 즐거움이라는 경험의 가치를 부여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국소부위(눈, 팔자주름, 코, 목) 패치를 붙이고, 전면 마스크 부착하는 형식으로 세계 최초 2중 마스크 팩으로서 특허출원도 진행 중이다. `스킨 데이 더블 마스크`는 청룡, 백호, 양, 팬더 등 네 가지 캐릭터로 출시되고 각 캐릭터별 기능별 처방 특화로 자신의 수요에 알맞게 기능별 부위별 골라 쓰는 재미도 톡톡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스크 팩 사용만으로도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동시에 탁월한 기능별 효능효과도 볼 수 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힐링 타임을 보내기에 알맞은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돌피너스`는 세포손상을 방지하여 주는 비타민A와 피부재생에너지 ATP 생성시 필요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국내 강남유명성형외과와 공동개발한 재생크림으로 오메가 지방산, 콜라겐, 코엔자임 Q10, 세라마이드 등 유효성분과 외부의 심각한 자극으로 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자생력을 가진 특별한 시크릿 성분과 더불어 손으로 직접 채취한 해초를 빛과 소리의 에너지로 발효하여 탄생시킨 성분과의 배합을 통해 바다의 무한한 에너지와 놀라운 생명력과 자생력을 통해 피부의 자연적인 기능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피부를 재충전시켜 티끌 한점 없는 매끈한 새로운 피부로 태어나게 도와주는 재생크림으로서 올해 8월에 출시 예정이다.
이 날 협약식에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과 히트코스의 최강욱 대표뿐만 아니라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부회장, 임유섭 이사, 이선진 이사, 장혜원 이사, 이기린 이사, 이현진 이사, 김은선 교육위원, 정유신 교육위원, 김태연 교육위원, 이복영 교육위원, 최은선 교육위원, 이재환 교육위원, 이정아 교육위원, 이하진 운영위원 등 임직원 및 모델이 참석했다.
한편 한국모델협회는 미즈모델선발대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KOREA, 코리아 美 페스티벌, K-MODEL AWARDS, 등 국내 행사뿐만 아니라 아시아 20여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ASIA, 아시아 美 페스티벌, 아시아 모델?美 컨퍼런스, 아시아모델상시상식(아시아모델어워즈) 등 모델을 기반으로 패션, 뷰티, 메이크업, 헤어, 성형, 의료 등 `美`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범아시아적 대형 행사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을 주최?주관한다.
한국경제TV 박성기 기자 musictok@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