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따라 하는 것이 망설여진다면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김청경 헤어페이스가 제안한 UV썬칼라쿠션펌, 럭스펌, 실버블론드 등 2015 여름추천 신상헤어스타일을 살펴보자.
▲ 생동감 있고 부드러운 느낌의 UV썬칼라 쿠션펌
강렬한 태양빛이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에는 좀 더 가볍고 발랄한 느낌의 상큼한 머리로 변신하는 것은 어떨까?
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 손혜진 실장이 추천하는 쿠션펌은 일반적인 일자컷에서 로우 레이어컷 스타일로 생동감이 있으면서도 깔끔하게 층을 낼 수 있어 부담스럽지 않다. 또한, UV썬칼라는 밍밍해보일수 있는 묶은머리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톤 컬러연출 가능하기 때문에 강한 색감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컬러이다.
손혜진 실장은 “반사빛의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보다 네추럴한 칼라 연출이 가능하다”며 염색 시술시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어 모발손상을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고 전했다.
▲ 자연스러움이 강조된 럭스펌
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 진 디자이너는 강한 웨이브펌이 싫고, C컬펌이 지루하신 분들에게 럭스펌을 제안한다.
그는 “루즈하게 퍼지는 컬감으로 네추럴한 펌 시술이 가능하다”며 “사이드 부분은 층을 많이 내고 뒤로 갈수록 무거운 느낌이기 때문에 적당한 컬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린다”고 말했다.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실버블론드
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 영재디자이너는 “실버블론드는 여름에 어울리는 차가운 계열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컬러다”라며,“이어포인트 아래쪽으로 칼라를 밝게 빼고, 위쪽은 어두운 칼라로 작업을 진행하여 투톤 느낌의 옹브레 스타일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옹브레 스타일은 경계가 뚜렸한 투톤느낌의 염색기법으로 풀렀을 때와 묶었을 때의 느낌이 많이 다르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병원이나 사무실 등 직장문제로 인해 밝게 칼라 염색을 못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헤어스타일이라고 제안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