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2015 F/W 이탈리안 남성의 스타일링

입력 2015-07-10 13:51  



현대 모든 남성의 고민거리는 멋스러움과 함께 남성이 갖추어야 할 기본 매너를 갖추지 못한, 혹은 부족하다 느끼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 된다. 여기서 말하는 매너는 어떠한 때와 장소, 상황에도 자연스럽게 보여지는 남성의 행동에서 보여지는 이미지를 말하며, 현재에 있어 이에 부합하는 대표적인 남성상이 바로 이탈리안 남성이다.

이러한 고민의 해결책이라 감히 말하건데 지난 9일 많은 국내의 패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FGF(대표이사 최진원)의 ‘FGF 2015 F/W PRESS PRESENTATION’(프레스 프리젠테이션)은 국내 남성들에게 이러한 고민의 방향성을 제안하고 있음이 분명했다. 진정한 이탈리안 남성의 라이프스타일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패션그룹 ㈜FGF이기에 어느 프리젠테이션보다 기대를 모았다.

㈜FGF는 이미 ‘COEVO’(코에보)라는 프리미엄 수입 편집매장을 통해 이태리 프리미엄 패션과 액세서리 브랜드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더불어 매장 내 카페공간을 구성하여 와인(WINE), 카페(CAFE), 시가(CIGAR)에 대한 문화와 매너(MANNER)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FGF 2015 F/W 프레스 프리젠테이션’은 C.P.COMPANY(씨피컴퍼니), STONE ISLAND(스톤아일랜드), I.M.Z PREMIUM(아이엠제트 프리미엄), GEEKSHOP(긱샵)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이제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서 이탈리안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COEVO’(코에보)의 모든 것을 한 장소에서 접할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COEVO’(코에보)는 HEVO(헤보), BERWICH(베르위치), GARRETT(가렛), BARK(바크), DUVETICA(두베티카) 등 50여개 이상의 다양한 이탈리아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완벽한 이탈리안 남성의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뉴트럴컬러와 절제된 포인트컬러, 자연스러운 핏과 과장되지 않은 디테일, 이탈리아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와 헤리티지를 한껏 느끼고 감상할 수 있는 프리젠테이션이었다.

‘FGF F/W 프레스 프리젠테이션’은 이제 매해마다 그해의 F/W 이탈리안 남성 스타일링을 미리, 완벽하게 해답을 제시하는 행사로 패션 관계자들 사이에서 인식되고 있다. 현대 모든 남성의 고민에 대해, 프리젠테이션이라는 형식을 빌려 그 해결방향을 제안하고 있는 ‘FGF F/W 프레스 프리젠테이션’. “벌써부터 내년의 프리젠테이션이 기다려진다”는 말이 무색하지 않은 시간이었다. 프리젠테이션 관련 문의는 전화(02-3483-3597)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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