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측, "장동민 하차 이유?...,너무 착해져서" 무슨 말?(사진=KBS2 `나를 돌아봐` 화면 캡처)
나를 돌아봐 장동민 나를 돌아봐 장동민 나를 돌아봐 장동민 나를 돌아봐 장동민
`나를 돌아봐` 측, "장동민 하차 이유?...,너무 착해져서" 무슨 말?
`나를 돌아봐` 제작사 대표가 장동민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유를 밝혔다.
13일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엘루체컨벤션에서 열린 KBS2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에서 `나를 돌아봐` 제작사인 코엔 안인배 대표는 장동민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안인배 코엔 대표는 "5월 어렵게 4회 파일럿 방송이 됐다. 정규 편성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장동민 하차와 관련해서 "장동민이 여러 일을 겪고 난 후 착해졌다. 파일럿 방송 후 회의를 거쳤다. 제작진과의 회의 끝에 박명수가 더 적합하다고 결론내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장동민도 기꺼이 더 재밌는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고 했다. 추후 또 다른 프로그램으로 찾아뵐 것이다. 박명수 장동민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아성찰 리얼리티 `나를 돌아봐`는 타인을 통해 자신을 되돌아보는 역지사지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24일 금요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