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국내 진출 16주년을 기념해 기존에 해피아워 시간 동안 프라푸치노 음료만 할인 제공했던 것과 달리 올해부터 바리스타가 제조해 제공하는 모든 음료로 할인 대상을 확대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14/B20150714093741003.jpg)
스타벅스는 해피아워를 통해 소비진작에 앞장서고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백수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해피아워를 통해 그 동안 스타벅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침체된 국내 경기에 조금이라도 활기를 불어넣고 소비진작에 앞장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