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준일 `너에게`, MBC 라디오 PD가 뽑은 추천곡 1위 "반가운 서정적인 곡" (사진=엠와이뮤직)
정준일 너에게 정준일 너에게 정준일 너에게 정준일 너에게
정준일 `너에게`, MBC 라디오 PD가 뽑은 추천곡 1위 "반가운 서정적인 곡"
가수 정준일의 `너에게`가 MBC 라디오 프로듀서가 뽑은 이번달 3주차 라온 차트 추천곡 1위에 선정되었다.
라온차트 추천 곡은 MBC 라디오의 음악 전문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라디오 PD들이 매주 신보들을 모니터 한 뒤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노래다. 특히 MBC FM4U `박경림의 두시의 데이트`를 연출하고 있는 김나형 PD는 추천사를 통해 "요즘은 왠지 드물어져 반가운 서정"이라는 감상평을 남겼다.
정준일의 `너에게`는 1일 발매한 새 앨범 `라이브(Live)`의 타이틀곡으로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따듯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발매 후 가요 및 주간 앨범 판매 1위를 차지하였을 뿐만 아니라 음원 순위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너에게` 뮤직비디오에는 tvN 드라마 `미생`과 `구여친클럽`의 변요한과 영화 소녀의 김윤혜가 출연하여 애절한 눈물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MBC 라온 차트는 MBC 표준FM과 FM4U 채널 전 프로그램의 방송 선곡 횟수에 기초해 제작돼 기존의 음원차트들과는 달리 라디오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 특색 있는 가요 차트이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