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해 9월 출시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밀크`가 출시 9개월 만에 다운로드 400만을 돌파했습니다.
스트리밍 라디오 서비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음악 장르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선곡된 음악을 들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밀크`는 지난 4월부터 원하는 음악을 선택해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 수 있는 유료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기획사 JYP와 함께 `식스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밀크`는 340만곡 이상의 음원과 200여 개의 스테이션을 통해 실시간 차트와 최신 음악, 국내 인디, 트로트, 뉴에이지 등의 음악 장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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