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샘소나이트 콜라보레이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연인 또는 가족과 편안한 휴가를 즐기는 객실패키지로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달간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은 서울가든호텔 3층에 위치한 테라스 객실과 샘소나이트가 이번에 론칭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가방 5종 중 1개(랜덤)를 선물 받으며 조식이용시 40%할인을 받고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가방은 20인치 기내용으로 색깔은 PURPLE, GRAPHITE, YELLOW, RED, TURQUOISE 5가지로 구분되며 시중에서는 16만 9천원에 판매되는 신상가방이다.
서울가든호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객실 패키지 가격은 24만 6천원으로 봉사료와 부가세가 포함됐다.
특전으로는 호텔 내 와이파이(Wi-Fi) 무료 이용과 피트니스 클럽,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에 무료생수 제공, 객실 내 영자신문 제공(요청 시) 및 객실 내 커피, 녹차, 전기포트 제공이 되며 투숙 기간 중에는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샘소나이트 역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가방 론칭이벤트를 통해 서울가든호텔의 객실권 증정 온라인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서울가든호텔 이은주 홍보실장은 "여행의 계절에 샘소나이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샘소나이트에서 론칭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신상 가방도 받고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패키지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서울가든호텔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가든호텔의 패키지는 3종의 서머(Summer)패키지와 향수(Niche Perfume) 등 14만원부터 24만 6000원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