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편집숍 띵크어바웃유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롯데 본점 2층 THE WAVE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의류부터 뷰티, 라이프까지 다양한 브랜드로 구축된 띵크어바웃유는 온라인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위해 테스트 매장인 팝업스토어를 전개하는 것.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은 20~30대 층을 겨냥, 설레고 감각적인 주거 공간을 소개하듯 패션, 뷰티, 홈 등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개성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는 `로브로브`, `서피`, `메종드에이치` 등 의류 14개, `딜라잇18`, `카말돌리`, `나오베이` 등 뷰티 7개, `아트플레이어`, `프레민트`, `브리오신` 등 홈 14개, `코모노`, `페이크미`, `버나드앤쇼` 등 액세서리 5개, `마이빈스`, `빈프로젝트` 등 라이프 2개 총 42개 브랜드를 모두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띵크어바웃유 주성민 대표는 "이번 팝업 스토어 판매 분석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며 "이는 띵크어바웃유에 입점하는 수십여 개의 브랜드가 다양한 지역의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발판으로 거듭나고자 진행하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