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다리스, 클렌징 라인업 완성

입력 2015-07-18 15:31  



카다리스는 최근 클렌징 라인인 `뮤자클린`의 5종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카다리스는 세계 최초로 바나나 나무 추출물을 기반으로 만든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다. 바나나는 수천년간 전통적 의학으로 상처를 아물게 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사용돼 온 과일이다. 창립자인 셜리 비요 대표는 바나나의 항산화 지수(ORAC지수: Oxygen Radical Absorbance Capacity)가 올리브 오일이나 포도씨유 보다 20배가 높다는 사실을 밝혀내며 2012년 카다리스 브랜드를 탄생시켰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회사는 브랜드 대표 상품인 뮤자클린 필링제와 지난 6월 출시한 바나나 머드팩에 이어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젤, 클렌징 토너를 잇달아 출시하며 5가지 제품으로 뮤자클린 라인을 완성했다.

한편 이 회사는 뮤자클린 라인 완성을 기념해 브랜드 서포터즈 `카다미스 3기`를 카다리스 블로그 상에서 모집 중에 있다. 오는 24일부터는 일주일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다리스는 전국 라티움(홈플러스 내 화장품 멀티숍) 매장 25개와 자체 홈페이지, 롯데닷컴, SSG.com, AKmall 등 온라인 대형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