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G마켓이 내달 2일까지 맥심과 제휴해 온라인몰 단독으로 맥심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할인 쿠폰 및 경품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G마켓이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2가지 맥심 스페셜 패키지다. `아이스 블랙 커피믹스 110T+아이스 커피믹스 20T+킬너 JAR 2개` 구성은 1만6900원에 판매한다. `아이스 커피믹스 110T+ 아이스 블랙 커피믹스 20T+킬너 JAR 2개` 세트는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원두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살렸으며 찬물에도 잘 녹아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스페셜 패키지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하며, 발급 후 3일 이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인과 어울리는 휴가 타입을 선택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빈백(Bean Bag) 의자, 코렐 접시 세트, 피크닉 세트, G마켓 5만원권 기프트카드, 샌디스크 USB&휴대용 스피커, 홈케어 마사지 세트 등을 증정한다. 상품 마다 각 5명씩 총 30명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내달 2일까지 매일 1회 응모 가능하고, 6가지 휴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해 `내 타입이야`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 3일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여름을 맞아 커피를 비롯해 음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중 커피 관련 품목의 판매가 전반적으로 늘었다. G마켓에 따르면 최근 한달(6/20~7/19) 동안 커피믹스 판매가 전년 대비 약 40% 증가했다. 이밖에 캡슐/티백커피와 원두/생두 판매량은 각각 78%, 32%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G마켓 마트유아동실의 백민석 상무는 "커피믹스는 다양한 소비층에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인데다 여름철 아이스 커피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기 때문에 온라인몰 단독으로 맥심과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대량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선보이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만큼 커피 마니아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맥심`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