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 금요일마다 지하철역 수화물 보관함에 깜짝 선물이?"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8월5일까지 해피바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지하철역의 수화물 보관소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지하철 깜짝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바스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특정 지하철역 정보와 힌트를 바탕으로 사물함 비밀번호를 맞추는 선착순 1명에게 사물함 속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퇴근길 편한 신발로 갈아 신을 수 있는 신발교환권을 비롯해 장마철 꼭 필요한 우산, 한지민의 친필사인카드, 해피바스 제품과 등 소소한 선물들을 통해 직장인들에게 일상의 작은 행복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해피바스 브랜드 관계자는 "지치고 바쁜 현대인들의 퇴근길을 응원하기 위해 일상에 밀접한 교통수단인 지하철에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깜짝 행복 이벤트를 통해 반복되는 일상에도 작은 행복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바스는 `Every Day, Happy Moment (해피바스를 만나면 당신의 모든 순간이 행복이다)`라는 브랜드 캠페인 아래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행복한 스토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소나기, 퇴근길, 육아 등을 소재로, 바쁜 일상 후 해피바스 제품으로 행복한 휴식을 경험하는 세 편의 에피소드를 담은 `해피 이스케이프` 브랜드 영상 3편을 공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