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신곡 ‘예이(YeY)’ 콘셉트 화보 공개…여름 습격 준비 완료

입력 2015-07-22 10:17  



오는 27일 신곡 ‘예이(YeY)’로 전격 컴백하는 그룹 비스트가 새로운 재킷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비스트는 22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음반 ‘오디너리(Ordinary)’ 타이틀 곡 ‘예이(YeY)’의 새로운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비범한 카리스마와 고급스런 섹시미를 자아낸 수트 버전 재킷 이미지로 강한 남성미를 어필한 비스트는 이번에는 180도 달라진 자유분방 여섯 악동으로 변신, 타이틀곡 ‘예이’의 곡 분위기를 예고하는 컨셉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사진에서 비스트는 태양이 작렬하는 휴양지 한가운데를 옮겨놓은 듯 후끈한 열기가 느껴지는 야외를 배경으로 여섯 멤버들의 개성이 살아 있는 재기발랄한 프리스타일 포즈를 선보인다. 특히 짙은 카리스마를 벗고 화사해진 헤어 톤과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편안한 섬머 스트릿 룩으로 확 달라진 비주얼 변신을 시도한 비스트는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 잡으며 곧 공개를 앞둔 신곡에 대한 팬들의 남다른 기대를 더하고 있다.

27일 0시 공개될 비스트의 컴백 타이틀 곡 ‘예이(YeY)’는 한 여름 밤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일렉트로닉 팝 댄스 곡으로 묵직한 비트와 전개될수록 점점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신스 사운드가 화려함을 더하는 곡. 새 음반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한 용준형의 소속 작곡팀 ‘굿 라이프’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지금을 즐기자’는 가사처럼 사랑에 지친 이들을 대신해 신나게 울어줄 비스트의 ‘반전 댄스곡’이 될 ‘예이(YeY)’는 9개월 여 만에 컴백하는 비스트의 음악적 자신감을 대변하며 또 한번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에 앞서 비스트는 타이틀곡 공개 1시간 전인 26일 밤 11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컴백 전 온라인 생중계를 열고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난다. ‘YeY YeY YeY YeY’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 생중계는 멤버 용준형의 레코딩 작업실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타이틀 곡인 ‘예이’의 라이브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 또한 이번 생중계를 통해 비스트는 허심탄회한 새 음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다가온 컴백 활동에 대한 각오를 전하는 등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일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를 발표하고 7개 주요 음원차트 1위 및 중국 인웨타이 V차트에서도 이틀 연속 정상에 오른 비스트는 오는 27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예이(YeY)’와 미니 8집음반 ‘오디너리’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