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23일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버드(Flower Bud)`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2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을 포함한 미니앨범 전곡의 미리듣기를 담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늘부터 우리는`을 비롯해 미니앨범 `플라워버드(Flower Bud)`에 수록된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짧지만 임팩트 있게 들려주고 있다. 멤버들은 `플라워버드`에 어울리듯 희망에 가득 차고 장래가 기대되는 젊은 세대처럼 특유의 생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낸다.
미니앨범에는 이제 막 피어나려고 하는 꽃봉오리 같은 소녀처럼 맑고 순수한 감성이 느껴지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여자친구의 건강한 매력을 십분 발휘한 감성적인 멜로디와 다이내믹한 연주의 `오늘부터 우리는`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노래한 청량한 팝댄스곡 `하늘 아래서` 등이 담겼다.
또 첫사랑과의 영원을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 미디엄 템포 `원(ONE)`, 여자친구라는 팀명에서 착안한 `친구`, 나아가 팬들에 대한 마음을 노래한 `기억해` 등 신곡 5곡과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수록돼 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버드`의 전체적인 느낌과 곡의 콘셉트 등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오늘부터 우리는`을 통해 보여줄 여자친구의 전매특허 `반전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도 하늘을 찌르고 있다.
앞서 여자친구는 현직 걸그룹 중 유일무이 `10대들의 설렘`을 표현한 티저를 통해 맑고 청아한 매력을 드러내며 `청순돌`의 강림을 알렸다. 23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버드`를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